눈을 들어 다운타운 동쪽을 보라! Allure Condos

 

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

콘도 소개  Allure Condos


Allure Condo는 토론토 250 King St E,에 위치할 신규 콘도이다. 이 프로젝트는 40층의 고층 주상복합 건물에 488개의 모던한 콘도를  제공할 것이며, 예상 입주 완료일은 2026년이다.

 

화면 캡처 2023-05-01 145653.jpg

 

알루어에는 직장부터 오락까지 원하는 모든 것이 있다. 토론토 최고의 편의 시설과 스포츠 경기장, 쇼핑 및 식당, the Distillery District, Ontario Lakeshore, St. Lawrence Market, Financial District, St. James Park, Moss Park and Sculpture Gardens 등. 


TTC 스트릿카가 콘도 바로 앞에 위치하며 지하철을 타고 Union Station으로 가서 GTA모든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도시 전체를 자동차로 이동하는 것도 불편하지 않다. 토론토 다운타운은 끔찍한 교통 체증으로 유명하지만, 다운타운 접근이 편리하면서도 토론토에서 동쪽으로 살짝 물러서 있는 위치이다. 때문에 The Don Valley Parkway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도시 안팎의 진출입이 쉬운 편이다.

 

화면 캡처 2023-05-01 145702.jpg


 EMBLEM Developments는GTA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부동산 개발사 중 하나이며 저층에서 고층에 이르는 다양한 주거용 건물을 개발하고 있다. 예술적 디자인 감각으로 찬사를 받는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Burdifilek의 작품인 이 건물은 무채색 톤의 세련된 질감을 가미한 시공으로 콘도의 가치를 더욱 업그레이드시킨다. 감각적이면서도 각 공간의 효율성 및 기능성을 고려하여 디자인했다.


건물 내에 피트니스 센터, 파티룸, BBQ 구역이 있는 옥상 테라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제공되어 거주자들이 도심 속에서 여유있는 삶을 누릴 수 있다. 또한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지하 주차장과 자전거 보관소 설치 등으로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다. 주목할 만한 알루어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롤스로이스 운전기사 서비스이다. 이 독점 서비스를 통해 거주자는 맞춤형 알루어 롤스로이스를 타고 원하는 곳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화면 캡처 2023-05-01 145712.jpg


토론토 콘도시장에서 다운타운 코어만큼 그 가능성이 높은 곳은 없을 것이다. 특히 이 지역은 캐나다의 경제 중심지인 다운타운에 머물면서 그들의 커리어를 쌓아가려는 많은 프로페셔널들의 끊임없는 수요와 근접성 뿐만이 아닌 생활의 여유와 오락을 겸비한 지역으로써 무궁무진한 성장의 가능성이 엿보이는 곳이다. 특별히 이미 개발이 완료되어 더 이상 신규 개발이 어려운 Avenue Rd.나 Bay St.에 비해 새로운 콘도들이 속속 분양되고 있는 이 토론토 동쪽 지역은 신규 개발과 도심 재정비가 가속화되고 있는 미래 가치가 더욱 밝은 지역이므로 현명한 투자자의 이목을 끌기 충분하다. 

Post a Comment

Previous Next

نموذج الاتصا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