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의 요지, 이토비코! Kipling Station Condos

 

Kipling Station Condos


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

콘도소개 Kipling Station Condos


다운타운 근접이 쉽고 교통도 최고! 그러나 아직까지 비교적 낮은 가격대의 부동산 시세를 형성하고 있는 이토비코를 주목해 보자. 왜냐하면 지금까지 사람들의 관심권에서 다소 멀어져 있었던 이코비토의 투자 가치가 상승하고 있기 때문이다. 

 

화면 캡처 2023-04-16 215159.jpg

 

앞으로 이 키플링 스테이션 콘도 500m 반경 안에 15개 콘도가 들어올 예정이고 또한 1.5km반경 (도보 15분 이내) 41개 건물이 들어올 예정이다. 이 건물들이 들어오게 되면 대략 13,000개  사무실이 생기게 된다. 또한 벌링턴에서부터 이어지는 Dundas Connect Project로 인프라가 커진다.


다음은 개발사인 Centre Court Development에 대해 알아보자. 센터코트는 부지를 선택할 때 교통 접근성을 최우선으로 본다. 허허벌판이던 Vaughan Metropolitan Centre에 Transit City Condos 1-5로 개발의 문을 활짝 열었던 빌더이기도 하며, 많은 다운타운 요지에 센터코트의 깃발을 꽂으며 짧은 시간 빠르게 성장하면서 인상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낸 회사다. 이런 과정에서 센터코트는  다수의 BILD(Build Industry and Land Association) 상을 수상하는 등 토론토를 대표하는 빌더로 성장했다. 많은 사람들이 Centre Court Developments를 선호하는 이유는 Occupancy와  Final Closing이 같기 때문에 Occupancy Fee를 절약할 수 있고,  지금까지 취소된 프로젝트가 한 번도 없었다는 믿음 때문이다. 

 

화면 캡처 2023-04-16 215241.jpg


왜 센터코트사의 키플링 스테이션 콘도를 눈여겨 봐야 하는가? 콘도에 살기 원하는 수요층은 주로 젊은 직장인들이나 은퇴한 노부부 그리고 싱글들이 많다. 그러므로 콘도를 구입할 때는 바로 이들이 원하는 것, 편리하고 좋은 위치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 앞서 말했듯이 키플링 스테이션 콘도는 TTC, Go Transit, Express Bus Lune으로 다운타운, 공항 등을 비롯한 토론토의 핵심 위치로 대중교통을 이용,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미래를 위한 투자까지는 엄두를 못 내고 있는 현 실정을 감안해 콘도 자체의 가격을 확 내림으로서 토론토 중심 지역이면서도 가격은 해밀턴의 분양 가격과 비슷한 평균 1200/sqft인 Studio : 40만불대 중반, 1 Bed 50만불대, 1bed + Den 60만불대, 2 beds 70만불대부터 시작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더욱이 센터코트는 작지만 기능적인 평면 구성으로 공간을 최소화한 매우 기능적인 공간의 유닛을 제공할 것이다. 50층 552가구로 이토비코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시원한 뷰를 선사하게 될 이 콘도는 다른 수많은 개발을 선도하는 주자로서 높은 수준의 인프라와 생활 환경을 불러모으는 촉매가 될 것이다.  

Post a Comment

Previous Next

نموذج الاتصا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