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자연을 만나다!

콘도 소개<2> : YCS(Yonge City Square) Condos

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34)


다운타운과 병원 등 편의시설이 가까운 도심 근처에서 살고 싶긴 하지만 주거지 만큼은 빌딩 숲에 둘러싸인 곳이 아닌 확 트인 전망 좋은 곳을 원한다. 이런 분들이 주목할 만한 콘도가 있다. 4080 Yonge street과 York Mills Road에 들어오게 될 YCS콘도!

화면 캡처 2023-02-12 212503.jpg 

다운타운 토론토를 관통하여 한인들이 많이 사는 노스욕을 가로질러 리치몬드힐 그리고 그 북쪽으로도 쭉 뻗어 있는 영 스트릿과 토론토에서 가장 깨끗하고 고급진 주거 지역 중의 하나인 욕밀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한다. 인근에 수많은 공원과 트레일, 문화 공간 등이 있고 토론토의 중심 업무 지역과 대학들이 있는 다운타운과 한인 편의시설 등이 많은 노스욕과도 가깝다. 차로의 연결도 가깝지만 지하철 York Mills 역으로 직접 연결 등 다운타운과 업타운으로 가는 다양한 대중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지역은 토론토 다운타운이나 노스욕처럼 콘도 밀집지역은 아니다. 그러나 편리한 대중교통과 자연 친화적이고 멋진 주변 환경을 갖춘 곳이다. 북서쪽 골프장 뷰를 포함하여 시야가 뻥 뚫린 조망권도 아주 매력적이다. 28층과 14층 높이의 아름다운 구조물과 야외 수영장, 패티오, 골프 시뮬레이션 등 거주자 편의시설이 추가되고 건물 안에서 눈이나 잔디관리의 걱정 없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발코니에 앉아 멋진 조망을 감상할 수 있다.


베이뷰 빌리지, 페어뷰 몰, 욕데일 몰 등의 쇼핑시설은 물론 유명 레스토랑, 골프 클럽 등과 가깝고 복잡한 다운타운에 갈 때는 대중 교통이 쉬우며 다운타운의 문화, 예술, 공연 등도 지척에서 즐길 수 있다. 수백만 불짜리 하우스는 아니지만 콘도 안의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하면서 이런 럭셔리 생활을 즐기기를 원한다면 눈여겨 보시라. 곧 분양이 시작될 것이다. 

이동임-이름표.jpg

Post a Comment

Previous Next

نموذج الاتصا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