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성장하는 도시 밀턴 - 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56

 

[한국일보] 콘도 소개 <13> Mile and Creek, Phase 3

한국일보 원본 기사 링크


나날이 성장하는 도시 밀턴에 Mile and Creek 콘도 Phase 3 가 곧 선보인다.
밀턴은 캐나다 도시 중 성장이 가장 빠른 도시로 손꼽힌다. 최근 5년간 20% 넘게 성장하였으며, 이후로도 계속 성장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또한 이미 개발이 거의 완료된 다운타운보다 40% 정도 더 저렴한 가격과 다운타운 못지 않는 렌트 성장세까지, 투자 가치로도 매력있는 곳이다. 

Mile and Creek Condo Phase 3. Mattamy

이러한 밀튼 개발의 중심에 바로 빌더 Mattamy Homes (Mattamy) 가 있다. Mattamy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개인 소유의 단독 주택 및 타운하우스 프로젝트 건설업체이다. 옥빌, 밀튼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수많은 시공 전적을 가지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로 정령이 나 있다. 최근에는 고층 건물 사업에서도 이미 상당한 발자국을 남기고 있다. Mile and Creek 콘도는 바로 이 Mattamy에서 짓는다.

밀턴이 새로 자리잡게 될 Mile and Creek 콘도 Phase 3는 밀턴의 중심부인 Louis St. Laurent Ave & Ontario St. S에 위치해 있으며 고속도로 401과 407, 밀턴 GO와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인근에 계속 새로운 집들이 건축될 예정이라 입주 후에는 주위가 깨끗한 새 동네로 구역 전체가 안정적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Mile and Creek Condo Rooftop View. Mattamy



복잡한 도시에서 약간 떨어져 있으면서 근처에 충분한 편의시설까지 있는, 일상과 여가 시간을 안락하게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들어서는 Mile and Creek 콘도 Phase 3. 빌딩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요가 스튜디오, 미디어룸, 라운지, 컨시어즈, 엔터테인먼트룸, 옥상 테라스, 펫 스파까지 다양한 편의 시설이 들어온다. Mile and Creek 콘도 1차와 2차는 이미 분양되었고, 올해 2월 1일에 3차 건물이 출시 예정이다.

층고는 총 8층, 160개의 유닛으로, 1베드룸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50만불 중반부터 시작이며 모든 유닛에 주차장이 포함된다. 또한 런칭 인센티브로 1년 무상 관리, 무료 전매, 파이널 클로징 전 렌트 허가까지 매력적인 오프닝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편리한 교통한 다양한 문화 시설을 가가이 둘 수 있는 저렴한 새 콘도는 원한다면 지금 적기일 것이다. 











Post a Comment

Previous Next

نموذج الاتصا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