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의 명품" 나는 욕빌에 산다!


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

콘도 소개 <10> Park Road Condos by Capital Developments


화면 캡처 2023-09-13 101914.jpg

                                                                            사진출처 캐피탈디벨롭먼츠 

파크로드 콘도 Park Road Condos는 토론토 다운타운  717 Church St, near Bloor St E 에 들어오는 Capital Developments의 새로운 콘도 프로젝트이다. 27층 300여 개의 유닛. 

욕빌은 토론토에서 가장 비싼 콘도들이 모여 있는 지역이자 명품을 파는 상점들과 고급 레스토랑이 가득한 거리로 유명하다. 아이스크림을 하나 사먹더라도 욕빌 밖과 안은 차원이 다르다는 전설과 함께 럭셔리, 고급진 소비를 즐길 수 있는 토론토의 압구정동이라고나 할까?

이 고급진 지역에 걸맞게 프리미엄급으로 탄생되게 될 파크로드 콘도는 건축학적으로도 유명한 토론토 Gooderham Building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이다. 건축가 Diamond and Schmitt에 의해 Church and Collier Street 그리고 Park Road  교차로 삼각형 부지에 안성맞춤인 다리미/flatiron iron건물과 비슷한 모양으로 탄생된다. Church St. 동쪽 끝은 계단처럼 구성된 독특함으로(a series of step-backs on the east).

 

화면 캡처 2023-09-13 101903.jpg

                                                                       사진출처 캐피탈디벨롭먼츠 


지속 가능한 교통에 중점을 둔 공격적인 교통 수요 관리(Transportation Demand Management (TDM)로 인해  상업용을 뺀 주거용 공간을 위해서는 비지터 파킹을 뺀 개인 차량 주차 공간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자동차가 필요 없는 다운타운이라는 특수성과 자전거 이용의 용이함 및 대중 교통 접근성 떄문에 큰 불편함 없이 도심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이 콘도는 늘어나는 토론토의 주거용 수요에도 불구하고 갑작스러운 금리 인상과 투자자들의 자금 경색으로 어려움에 처한 현재의 신규 콘도 분양 시장의 흐름에 발 맞추어 욕빌이라는 희소성을 가진 위치임에도 스퀘어피트당 1600불대 후반이라는 다소 파격적인 가격에 분양한다. 이미 삼사 년 전 분양했던 11Yorkville, 33Yorkville의 가격과 비교해 보시길! 게다가 북동쪽에 위치한 유닛들은 앞으로 개발될 일이 없는 울창한 나무들 사이에 둘러싸인 부촌 로즈데일을 바라보는 시원한 뷰를 선물로 받게 될 것이다. 분양 문의: Donna Lee(cell 416-897-8941)





 

Post a Comment

Previous Next

نموذج الاتصا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