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커링에 대단지 콘도 상륙하다!

 

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

콘도 소개 : Pickering Town Centre Condos

불과 작년 초까지만 하더라도 토론토 지역의 집값 오름세와 유동성으로 그나마 적은 자본으로 집을 마련하려는 사람들의 열망으로 불타오르던 신규분양 콘도의 열기는 언제 그랬냐는듯 잠잠해졌다.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고 양지가 있으면 음지가 있듯이 출렁이는 파도처럼 움직이는 세상. 이 어둠도 곧 지나가리라! 


불황을 타개하고자 빌더마다 이윤을 낮추고 바이어 유치에 힘을 쏟고 있는 지금 근처에 선분양한 콘도보다 훨씬 저렴하게, 보통 신규 분양은 미래 가치를 적은 돈으로 미리 사는 선물이므로 보통은 기존 콘도보다는 더 비싼 가격으로 파는데 그것들과 거의 비슷한 가격으로, 그리고 탁월한 위치에 좋은 프로젝트가 곧 나온다. 게다가 줄기찬 개발이 예고되어 있는 대규모 콘도 단지의 첫 분양인 피커링 시티 센터 콘도!!


피커링의 중심Kingston Rd & Liverpool Rd 위치할 이 단지는 탁월하게 연결된 교통수단과 풍부한 상권이 형성된 피커링 도심에 위치하고 있어 주거를 위한 이상적인 환경이 것이다. Pickering GO Train 이용하면 토론토 시내에 40 안에 도착할 수 있고 401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여 다른 Greater Toronto Area 효율적으로 접근할 있다. 그밖에도 피커링 지역의 구축된 Bus Routes, Subway Stations, Future Durham- Scarborough  BRT Transit Line이 있다. 피커링 타운센터를 바로 그들의 앞에 두는 편리함을 누릴 것이고, 인근에 위치한 쇼핑몰은 거주자들의 편리함을 극대화할 것이다.  


학군에 대해 살펴보자면, 콘도가 들어설 지역은 Glengrove Public School, Vaughan Willard Public School, Bayview Heights Public School  바운더리이며 학교들은 우수한 학교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Centennial College 도보로 통학할 있다.


개발사인 Centre Court 토론토 GTA의 선도적인 개발업체 하나로 그들이 지니고 있는 지식과 경험을 활용하여 투자자 친화적이고 설계된 유닛을 건설하는 탁월하다. 이번에도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Floorplan과 시장 상황을 고려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공적인 세일과 투자자 이익을 대변할 것이라고 믿는다.




⧪ Developer: Centre Court



Post a Comment

Previous Next

نموذج الاتصا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