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Oak Trails Community

 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 옥빌

웨스트 오크 트레일 커뮤니티(West Oak Trails Community, Oakville)

 


옥빌에는 온타리오 호수 주변을 중심으로 오래 전에 개발이 완료되었다가 지금은 리빌트가 한창인 지역에서부터 던다스 북쪽 지역처럼 지금도 개발중인 지역들이 있다. 웨스트 오크 트레일은 옥빌에서 너무 오래 되지도, 그렇다고 여전히 개발이 진행중인 신생 지역도 아니다. 어느 정도의 인프라와 학군을 이미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안정적인 주거지로서 캐나다의 평화로운 중산층 도시의 느낌이다.

지난 2015년에는 이지역 던다스 스트릿 북쪽으로 Oakville Trafalgar Memorial Hospital이 이전하여 많은 관련 종사자들이 이사를 왔다. 이 병원은 매년 15,000명 이상의 입원 환자와 240,000 명 이상의 외래 환자가 방문할 만큼의 대형 옥빌을 대표하는 병원으로서 웨스트 오크 트레일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이 커뮤니티에 있는 학교들을 살펴보면, 공립 초등학교들도 모두 우수할 뿐만 아니라French Immersion 초등학교가 있고2018-2019 EQAO기준 평점 8.5점으로 온타리오주 전체 학교 중 30위 안에 들어가는Garth Webb이라는 좋은 고등학교가 있다. 옥빌은 자연 친화적인 편안한 분위기와 좋은 학군 때문에 예전부터 학령기 자녀를 둔 가정에 인기가 있고, 웨스트 오크 트레일 역시 매력적인 지역이다.


이 커뮤니티는 그 이름처럼 곳곳에 산책로와 공원을 가지고 있어 더욱 쾌적하다. Pine Glen Road의 Pine Glen 공원은 Third Line의 동쪽에 있으며 놀이터, 물놀이장 , 축구장을 포함한다. 이곳에 있는 파인 글렌 축구 센터는 잔디 필드 크기의 풀 사이즈 구장에 100,000 평방 피트 센터를 포함하는 최첨단 실내 축구 시설이다. 또한 Sixteen miles creek이라는 큰 트레일은 기암 괴석의 절벽과 시냇가를 포함하고 있으며 가을마다 강을 거슬러서 회귀하는 연어를 볼수 있는 명소이다.

예쁜 집들로 정돈된 거리에 좋은 학교와 병원, 쇼핑몰이 있고 조금만 걸어가도 곳곳에 공원과 시냇가를 접할 수 있는 곳. 누구든지 이런 마을을 꿈꾸었다면, 바로 여기라고 추천하고 싶다.


자료 협조 : 지아영

Post a Comment

Previous Next

نموذج الاتصا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