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사가 에린 밀스

 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 16

미시사가(Erin Mills Community, Mississauga)


토론토 남쪽에 위치한 학군 좋고 주거 환경이 쾌적한 Erin Mills가 있다. 에린밀스는 1950년대 부유한 캐나다 기업가가 주택 개발에 완벽한 입지라고 생각하여 이 근처의 토지를 구입하면서부터 그 역사가 시작된다. 그는 1969년까지 토지 구입을 완료하였고, 그의 자회사 Don Mills Development Corp의 이름으로 에린밀스라는 ‘뉴타운’ 건설을 발표했다. 이후 총4단계로 개발되었는데 Erin Mills South는 1970년대에, 그 다음 Erin Mills West가 1980년대 중반에, 1989년에 Erin Mills Central이, 마지막으로 2000년과 2010년 사이에 Churchill Meadows가 완공되었다.
[Credit River Valley]

에린밀스는 Credit River Valley를 따라 만들어진 마을이기에 드라이브를 하다 보면 Credit River Valley의 자연 지형 그대로 늘어선 큰 나무들과 아름다운 거리를 만날 수 있다. 이곳에는 방갈로와 타운홈, 세미 디테치드와 디테치드뿐만 아니라 간선 도로를 따라 아파트 건물과 콘도 건물까지 거의 모든 유형의 주택이 있다. 그래서 누구든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집을 찾을 수 있다. 미시사가 에린밀스 지역을 선호하시는 분들의 이유는 다양하지만 그 중 한 가지 주된 이유는 이곳의 훌륭한 학군이다. 이 지역은 미시사가 지역 전체를 통틀어 가장 높은 순위의 학교들이 모여 있기로 유명하다.

[Credit Valley Public School]


높은 평점의French Immersion 학교인 Credit Valley Public School, 미시사가에 있는 21개 중학교 중 1위에 랭크되었던 Thomas Street Middle school, 미시사가의 1등 공립 고등학교인 John Fraser SS등 모두가 이곳 에린밀스 지역에 위치해 있다.

역시 높은 순위의 가톨릭 학교인 St. Rose of Lima 와 미시사가 명문고등학교로 유명한 St. Aloysius Gonzaga 역시 이곳에 있다. 따라서 에린밀스 지역은 좋은 학교와 교육 환경을 중요시하는 growing family들에게 충분히 매력적인 지역이다. 이 지역 중심부에 있는 대형 실내 쇼핑몰인 에린밀스 타운센터는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한인식품점으로는 옥빌과 미시사가의 경계선상에 위치한 옥빌 갤러리아 그리고 휴론타리오의 한국식품점 PAT가 자동차로 10분에서 15분 정도로 가깝다.

[Thomas Street Middle school]

또한 Erin Meadows 커뮤니티 센터, South Common 커뮤니티 센터에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체육관, 도서관 등 생활편의 시설과 여러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토론토와 가까워서 출퇴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훌륭한 학군과 편의시설, 공원과 산책로가 발달되어 토론토 서부 지역을 찾고 있다면 이곳 에린밀스를 추천한다.

Post a Comment

Previous Next

نموذج الاتصا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