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사가 포트 크레딧

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 20


미시사가(Port Credit, Mississauga)

맑고 아름다운 물결 흐르는 마을


미시사가 남부 온타리오 호숫가에 있는 아름다운 마을, 포트 크레딧! 서쪽으로는 론팍, 북쪽으로는 미네올라, 동쪽으로는 레이크뷰와 접한다. 또한 스퀘어 원 쇼핑 센터(Square One Shopping Centre)와 셔웨이 가든(Sherway Garden) 등 미시사가를 대표하는 대형 쇼핑몰이 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미시사가 남부 지역을 지나가는 GO 트레인을 이용하면 다운타운 유니언 역까지 30분밖에 걸리지 않고 427, 403 그리고 가드너 고속도로에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다운타운 통근도 쉽다.


▲ 미시사가 남부 온타리오 호숫가에 있는 아름다운 마을, 포트 크레딧. 서쪽으로는 론팍, 북쪽으로는 미네올라, 동쪽으로는 레이크뷰와 접한다.

온타리오 호수변을 따라 세워져 있는 포트 크레딧 등대는 미시사가의 랜드마크 중 하나다. 그것은 훌륭한 사진 속 배경이 될 뿐만 아니라, 휴일이나 캐나다 스포츠 팀 우승 등 축하행사때마다 형형 색깔로 빛난다. 또한 이곳 워터프론트 선착장에서는 보트나 조정, 카약, 드래곤보트 경주 등을 직접 즐길 수도 있고 클럽팀 선수들이 연습하는 장면도 구경할 수 있다.

▲ 온타리오 호수변을 따라 세워져 있는 포트 크레딧 등대는 미시사가의 랜드마크 중 하나다.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부두는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다. 공원 벤치가 비치된 부둣가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경치를 즐길 수도 있고, 멋진 레스토랑의 파티오에서 식사를 한 후 산책이나 소형 유람선과 전세 어선을 탈 수도 있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블루스 & 재즈 페스티벌, 여름 콘서트 그리고 라이브 음악이 있는 식당들도 있다.

이밖에도 걷기 투어, 라이브 음악 공연, 영화의 밤, 여름 콘서트, 주간 농산물 시장, 캐나다데이 퍼레이드와 불꽃놀이, 립페스트, 사우스사이드 셔플 블루스와 재즈 페스티벌 그리고 미시사가의 워터프론트 페스티벌이 있으며 포트 크레딧을 가로지르는 워터프론트 트레일을 달리며 하루를 시작할 수도 있다! 이렇듯 편리한 다운타운 접근성과 호수를 끼고 있는 포트 크레딧은 부동산 측면에서도 높은 가치가 있다.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선호하며 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호수 근처의 아늑한 방갈로, 웅장한 신규 주택, 고급 타운하우스, 온타리오 호수가 보이는 고층 콘도 그 어느 것이든 나름의 운치가 있고 아름다운 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현재 포트 크레딧 중심부에 있는 호수변의 72에이커 빈 땅이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 "Bright Water"로 재개발되고 있다. 3,000채의 럭셔리한 새로운 콘도와 타운홈의 분양이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이 매스터 플랜드 커뮤니티에는 주거용 건물 이외에도 5개의 공원과 초등학교, 상업용 건물과 커뮤니티 센터 등이 들어올 계획인데, 개발이 완료되는 시점에는 아름다운 호수를 끼고 있는 토론토 최고 주거지 중에 하나가 될 것이다.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download (1).png